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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아동 권리 보호 캠페인 공간 조성 시공 부문 협력사 입찰 재공고(~09/24)  
분류 없음 조회수 50
작성자 아이들과 미래재단 작성일 2021.09.14
첨부파일   1-1 입찰공고.hwp
  1-2 입찰제안서.hwp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아동 권리 보호 캠페인 공간 조성

시공부문 협력사 입찰 재공고문

 

다음과 같이 시공부문을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1. 9. 14.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아동 권리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사업인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아동 권리 보호 캠페인 공간 조성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공간 구축하기 위해 본 사업의 시공부문 협력사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아동 권리 보호 캠페인 공간 조성 시공부문 협력사 선정

. 사업기간 : 계약일 ~ 20211231

. 입찰내용 :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아동 권리 보호 캠페인 공간구축

- 을지로의 노후된 공간 개선 및 환경 개선

- 아동권리보호 캠페인 공간 구축

. 예산금액 : 274,000,000원 이내(VAT일체비용포함)

. 예산지급 : 계좌이체 (현금지급)

- 계약금 : 30%(선급금)/ 40%(중도금) / 30%(잔금)

* 결과보고 완료 후 잔금 지급

 

2. 입찰 진행일정

. 입찰공고 : 2021. 9. 14() ~ 9. 24()

. 서류마감 : 2021. 9. 24() 11:00까지 (서류 도착일 기준)

. 서류심사 : 2021. 9. 24() ~ 9. 29()

. 제안서 심사 : 2021. 9. 30() 아이들과미래재단 / 예정

. 선정공고 및 계약 : 2021. 10. 01()/ 선정업체 개별연락 / 예정

 

3. 입찰 참가자격

. 업종건설, 업태인테리어 등 사업장등록 업체

. 비영리단체 및 기관에 대한 실적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업체

. 3년 이내 유사한 실내공사를 수행한 경력 및 자격이 있는 업체

. 전국 시공관리 가능 업체, 연간 상시 수행 지속가능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 참가업체는 발주처와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요청사항에 따라 공사를 진행하여야 함 사업에 대한 사항은 담당자와 별도 협의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평가절차

- 제안심사 : 접수된 기술평가서 PT발표 진행

- 각 업체당 20(15PT, 5분 질의응답으로 진행)

- 발표순서는 개별 연락

. 평가방법

-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구분하여 실시

- 평가점수는 기술평가80,가격평가20점으로 총 100점 만점으로시행

- 접수된 제안서에 의해 평가위원별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표 작성

.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아이들과미래재단 평가위원회 구성 및 내부 운영 방침에 의함

 

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입찰참가신청서 및 관련서류 각 1

제출서류목록은 제안요청서 확인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제출(khw@kidsfuture.or.kr)

제출 후 담당자와 유선 확인

6. 입찰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기부기업 및 재단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기부재단 및 당 재단에서 필요 시 참가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7. 일반적인 사항

. 과업수행사는 사업의 사업목적 및 취지, 성격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재단에서 의도하는 방향과 맞게 시공의 전반적인 추진 과정에서 문제가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햐 한다.

. 최상의 시공을 위해 아동의 안전성과 정서에 적합한 자재를 구성하여 공급하고 제출한 시공도면 및 공정표대로 추진함을 원칙으로 하되 변동되는 사항에 대해서 재단의 사전 승인 후 과업을 수행한다.

. 과업수행자는 제품하자, 공사지연 및 컴플레인 처리에 따른 문제 및 분쟁사항 발생 시 과업수행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로 발생되는 법적물적 피해는 시공부문 협력사에서 부담한다. 계약체결 후 이행보증서류 제출(선계약금 지급 시) 원칙

 

8. 기타사항

. 과업수행사는 계약 체결이후 재단과 현장방문 및 시공도면, 공정일정 등 사업수행계획안, 전담직원(구성), 기타 시공부문에 관련된 사항을 사전에 제출하고, 다음과 같이 수행과정에 대해 보고하도록 한다.

- 현장방문 및 시공도면 제출 : 재단과 협의 후 별도 일정에 맞춰 도서관별 제출(현장방문 일정, 기관별 도면/시공계획 컨펌/수정, 공정일정표, 시공기관 사후관리 등)

. 제작 세부추진 일정은 사전에 협의 후 수행하여야 한다.

. 과업 수행사는 계약 시 제출한 전담인력 및 시공자재, 공정일정 등이 실제 운과 중대한 차이가 있을 때에는 재단의 요구에 따라 사업수행에 맞게 즉시 수정, 보수 처리하여야 한다. 이를 이행치 않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시공의 최종 검수 전, 매뉴얼에 따른 시공내용 확인 및 기관의 변경사항이 있어 조정이 필요한 경우 과업수행자는 반드시 재단 요구에 따라 수정해야 하며 귀책사유에 대한 추가비용은 과업수행자가 부담한다.

. 본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수시로 재단 관계 담당자와 협의하고 상호이견이 있을 시에는 기부기업/재단 의견에 따라야 한다.

. 시공도면 및 공정일정표는 재단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관행사 및 추가시공부문 등 재단에서 요청시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 시공에 있어서 사전에 상의되지 않은 부문의 특정업자와의 하도급 행위를 불허한다

. 본 과업과 관련하여 재단의 사전승인 없이 재단으로부터 제공받은 모든 자료, 과업에 따른 시공매뉴얼(제작물)과 동일 또는 유사한 작품 및 자료를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다.

 

9. 기타 문의사항

-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담당자

입찰문의 : Tel. 070-4360-0312 / E-mail. khw@kisdfuture.or.kr)

사업문의 : Tel. 02-6925-7425 / E-mail. arumin@kisdfuture.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9.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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