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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신한카드] 2019 아름인도서관 시공 협력사 입찰 공고(~4/17)  
분류 없음 조회수 176
사업구분 기업사회공헌 사업명 아름인도서관
작성자 아이들과미래재단 작성일 2019.04.08
첨부파일   01. 2019 아름인도서관 시공부문 입찰공고.hwp
  02. 2019 아름인도서관 시공부문 제안요청서.hwp

2019‘아름인 도서관

시공부문 협력사 입찰 공고문

 

다음과 같이 시공부문을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9. 4. 8.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사회와 아동들을 위하여 독서환경 개선 사업인 아름인도서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전국 20개 지역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아름인도서관을 조성하기 위해 본 사업의 시공부문 협력사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9 아름인도서관시공부문 협력사 선정

. 사업기간 : 계약일 ~ 2020331

- , 20199월 내 20개소 완공 목표

- 개소별로는 도면 및 예산확정 후 21일 이내

. 입찰내용 : 친환경 독서공간 아름인도서관구축

- 전국 지역사회 문화공간 및 아동청소년 복지시설 등 총 20개소

- 열약한 독서 환경 개선, 안전하고 쾌적한 친환경 시공

사업명

유형

도서관수

최대추정예산(천원)

비고

신한카드

아름인

도서관

A타입 (5~7평형)

10

가격제안

규모별

(평형대별)

매뉴얼에

따른 시공

B타입 (9~15평형)

6개소

C타입 (20~35평형)

4개소

합계

20개소

350,000

VAT포함

- 도서관도면공정일정표제출,일정안내,컴플레인처리,보고 등

- 시공 매뉴얼에 따라 진행하되 현장 상황에 따라 사전 논의 하에 매뉴얼 변경가능

- 제품 하자 및 보수상황 발생시 즉시 보고 -> 재단 및 도서관에 수리일정 안내 및 처리

- 하자가 아닌 선정 도서관의 책임 파손의 경우 재단과 상의하여 비용지급, 보수

. 예산금액 : 유형별 제안 / 350,000,000원 이내(VAT일체비용포함)

. 예산지급 : 카드결제 원칙

- 선계약금 : 20% / 개소당 실비정산 방식 / 결과보고 후 잔금 지급

- 비율은 별도 협의 후 조정 가능

 

2. 입찰 진행일정

. 입찰공고 : 2019. 4. 8() ~ 4. 17()

. 서류마감 : 2019. 4. 17() 17:00까지 (서류 도착일 기준)

. 제안서 심사 : 2019. 4. 19() 아이들과미래재단 / 예정

. 선정공고 및 계약체결 : 2019. 4. 23() / 선정업체 개별연락

 

3. 입찰 참가자격

. 업종건설, 업태인테리어 등 사업장등록 업체

. 비영리단체 및 기관에 대한 실적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업체

. 3년 이내 유사한 실내공사를 수행한 경력 및 자격이 있는 업체

. 전국 시공관리 가능 업체, 연간 상시 수행 지속가능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 참가업체는 발주처와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요청사항에 따라 공사를 진행하여야 함 사업에 대한 사항은 담당자와 별도 협의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평가절차

- 제안심사 : 접수된 기술평가서 PT발표 진행

- 각 업체당 20(15PT, 5분 질의응답으로 진행)

- 발표순서는 개별 연락

. 평가방법

-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구분하여 실시

- 평가점수는 기술평가80,가격평가20점으로 총 100점 만점으로시행

- 접수된 제안서에 의해 평가위원별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표 작성

.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아이들과미래재단 평가위원회 구성 및 내부 운영 방침에 의함

 

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입찰참가신청서 및 관련서류 각 1

제출서류목록은 제안요청서 확인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제출(lmh@kidsfuture.or.kr)

제출 후 담당자와 유선 확인

 

 

6. 입찰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기부기업 및 재단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기부기업 및 당 재단에서 필요 시 참가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7. 일반적인 사항

. 과업수행사는 사업의 사업목적 및 취지, 성격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재단에서 의도하는 방향과 맞게 시공의 전반적인 추진 과정에서 문제가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햐 한다.

. 최상의 시공을 위해 아동의 안전성과 정서에 적합한 자재를 구성하여 공급하고 제출한 시공도면 및 공정표대로 추진함을 원칙으로 하되 변동되는 사항에 대해서 재단의 사전 승인 후 과업을 수행한다.

. 과업수행자는 제품하자, 공사지연 및 컴플레인 처리에 따른 문제 및 분쟁사항 발생 시 과업수행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로 발생되는 법적물적 피해는 시공부문 협력사에서 부담한다. 계약체결 후 이행보증서류 제출(선계약금 지급 시) 원칙

 

8. 기타사항

. 과업수행사는 계약 체결이후 재단과 현장방문 및 시공도면, 공정일정 등 사업수행계획안, 전담직원(구성), 기타 시공부문에 관련된 사항을 사전에 제출하고, 다음과 같이 수행과정에 대해 보고하도록 한다.

- 현장방문 및 시공도면 제출 : 재단과 협의 후 별도 일정에 맞춰 도서관별 제출(현장방문 일정, 기관별 도면/시공계획 컨펌/수정, 공정일정표, 시공기관 사후관리 등)

. 제작 세부추진 일정은 사전에 협의 후 수행하여야 한다.

. 과업 수행사는 계약 시 제출한 전담인력 및 시공자재, 공정일정 등이 실제 운과 중대한 차이가 있을 때에는 재단의 요구에 따라 사업수행에 맞게 즉시 수정, 보수 처리하여야 한다. 이를 이행치 않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시공의 최종 검수 전, 매뉴얼에 따른 시공내용 확인 및 기관의 변경사항이 있어 조정이 필요한 경우 과업수행자는 반드시 재단 요구에 따라 수정해야 하며 귀책사유에 대한 추가비용은 과업수행자가 부담한다.

. 본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수시로 재단 관계 담당자와 협의하고 상호이견이 있을 시에는 기부기업/재단 의견에 따라야 한다.

. 시공도면 및 공정일정표는 재단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관행사 및 추가시공부문 등 재단에서 요청시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 시공에 있어서 사전에 상의되지 않은 부문의 특정업자와의 하도급 행위를 불허한다

. 본 과업과 관련하여 재단의 사전승인 없이 재단으로부터 제공받은 모든 자료, 과업에 따른 시공매뉴얼(제작물)과 동일 또는 유사한 작품 및 자료를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다.

 

9. 기타 문의사항

-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담당자

Tel. 02-6925-7425 / E-mail. lmh@kisdfuture.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4. 8.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