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미래재단 / 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미래재단

아이들과미래재단

언론보도

Media Center

언론에 보도된 아이들과미래재단 소식입니다.

제목 [보건뉴스] 키메디-아이들과미래재단, 취약계층 환아 지원 협력 체결 향후 다양한 의료 복지사업에 공동으로 핵심 역량 발휘
작성자 아이들과미래재단 작성일 2021.10.08 조회수 23
사업구분 캠페인 사업명 아이들 의료지원

[21.10.07]

 

 

의료학술 포털 키메디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은 경제적 취약계층 환아의 치료와 재활 등의 

 

복지 지원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키메디와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의 핵심 역량을 활용해 향후 다양한 의료 복지사업을 수행하는데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각자의 온‧오프라인 매체를 이용한 사업 홍보 활동에도 적극 나선다.

 

두 단체는 조만간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 환아들을 위한 ‘아이들 의료지원 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시 동작구 아이들과미래재단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명진 키메디 대표와 이훈규 아이들과미래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명진 키메디 대표는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청소년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키메디는 재단과 의사 선생님들이 속한 의료 단체 사이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훈규 아이들과미래재단 이사장은 "의사 전용 플랫폼인 키메디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전문성 있는 의료지원사업을 펼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의료진들에게 ‘의료지원사업’이 알려져서 보다 많은 아이들이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