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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utoTimes] 벤츠, 한국 성장만큼 '사회공헌'도 늘린다
작성자 아이들과미래재단 작성일 2018.12.05 조회수 21
사업구분 기업사회공헌 사업명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

 

[2018-11-28]

 

국내에서 독보적인 수입차 시장 점유율을 기록중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성장에 따른 열매를 사회에 되돌리는 활동을 늘려 주목받고 있다. 특히 국내 다임러 계열사와 11개 공식 판매사가 함께 기금을 조성, 설립된 '벤츠사회공헌위원회'를 중심으로 한국 사회 정착을 촉진하고 있다.  

 

 28일 벤츠사회공헌위원회에 따르면 사회공헌 활동의 핵심은 '교육'이다.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프로그램 '벤츠 모바일키즈', 산학협동 프로그램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일학습 병행 프로그램 '아우스빌둥'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기부와 마라톤을 접목한 '기브앤레이스'도 국내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를 잡았다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기브앤레이스에 이어 올 10월 '기브앤바이크' 자전거 달리기도 진행했다"며 "참가자 1,200여명이 기부한 참가비 및 현장 기부금 전액은 소외계층 중증·희귀 난치 질환 아동과 청소년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의 '러브아이' 캠페인 후원금으로 기부했다"고 설명했다.